축구선수는 미녀와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한국 대표선수 중에도 기성용 한혜진 부부, 이동국 이수진 부부, 안정환 이혜원 부부 등 미인을 얻은 축구선수들의 러브스토리가 유명합니다.
베컴 부부, 메시 안토넬라 로커조,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커플 등 왁스(wags)의 미모와 러브스토리는 팬들의 또 다른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대부분 자신보다 어린 여자를 만나는데 무려 12살 연상의 여배우와 결혼해서 화제가 된 선수가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아슈라프 하키미(Achraf Hakimi) 선수의 와이프 여배우 히바 아부크(Hiba Abouk) 이야기입니다. 두 사람은 2018년 파리에서 처음 만나서 바로 결혼식을 올릴 만큼 불같은 사랑을 했지만 최근 아쉬샤프 하키미 선수의 일탈과 함께 결국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합니다.
아슈라프 하키미 히바 아부크 결혼 스토리부터 막장 파국까지 두 사람의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슈라프 하키미 히바 아부크 러브 스토리
아슈라프 하키미 아내 히바 아부크 |
히바 아부크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세계 최고의 Wags(축구선수 와이프)로 꼽힐만큼 미녀입니다. 한국에서는 잘 안 알려져 있지만 스페인 출신 여배우로 보그 아라비아판 커버 모델까지 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히바 아부크와 결혼할 당시 하키미는 모로코의 데이비드 베컴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특히 하키미 선수는 청소부 어머니, 과일 장수 노점상 아버지 밑에서 성장한 흙수저 선수로 알려지면서 더욱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연인이 된 데에는 무슬림 문화 출신이었던 데다 튀니지 출신인 히바 아부크와 레알 마드리드 유스 출신인 하키미는 마드리드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축구와 여배우로서 스타였던 두 사람은 아랍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서로에게 끌렸다고 합니다.
당시 하키미 선수는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임대 중이었습니다. 하키미에게 빠진 히바 아부크가 독일에 자리까지 잡으면서 만남을 이어갔고 결국 두 사람은 연인임을 인정하고 사실상 부부가 되며 한때 12살 나이 차를 극복한 잉꼬부부로 유명했습니다.
축구 유망주였던 하키미도 와이프 히바 아부크를 만난 이후 유망주 탈을 벗어나며 최고의 궁합을 보여주기도 했씁니다. 이후 모로코 국가대표로도 활약하면서 카타르 월드컵에서 모로코의 아프리카 최초 월드컵 4강을 이끌면서 월드클래스로 성장 중인데 킬리안 음바페 선수와 더불어 이제 24살 밖에 안 된 선수입니다.
그런데 지난 1월부터 두 사람 사이에 불화설이 살짝 돌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히바 아부크 하키미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최근 부인이 집을 비운 사이 다른 여자와 외도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국 파국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1월에 SNS로 알게 된 여성을 와이프 히바 아부크가 집을 비운 사이 불러들였다가 성폭행 강간 혐의로 기소되면서 이혼 절차를 밟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고 미녀배우와 결혼하며 최고의 선수로 떠오르자마자 바로 사건사고의 주인공이된 아슈라프 하키미 선수입니다. 역시 사랑에 영원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배우 히바 아부크 프로필
하키미 와이프 히바 아부크 |
히바 아부크는 스페인으로 이주한 튀니지인 부모 밑에서 태어난 여배우입니다. 마드리드 태생으로 원래는 의사를 준비하다가 2008년 TV 시리즈에 잠깐 출연했다가 이후 진로를 바꾼 여배우입니다. 스페인 판 CSI라고 불리는 El Principe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슈퍼스타로 떠오른 여배우입니다.
히바 아부크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10월 30일 (히바 아부크 나이 36세) |
국적 스페인 |
가족 남편 아슈라프 하키미, 자녀 아들 2명 |
히바 아부크 인스타그램 계정 hiba_abouk |
히바 아부크 기타작품
데뷔 2008년 엘 신드롬 데 율리세스
드라마 출연작 El Principe, Cheers, Madres, Amor y vida(마드레스), 나는 남편을 죽였다 등
영화 필모그래피 : Terre brulle, Malek, Caribe Todo includd 등
하키미와 더불어 아랍계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인플루언서인 두 사람은 지난 2022년에 칸 영화제에 함께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또 2022년 10월호에서는 보그 아라비아 표지모델로 히바 아부크 아슈라프 하키미 부부가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지난 카타르 월드컵에서 하키미의 맹활약으로 정점을 찍었지만 2023년 1월부터 별거설이 나도는 등 두 사람 사이에 안 좋은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최근 알려진 바로는 1월부터 인스타에서 알게 된 여성과 연락하다가 대형사고를 치고 현재 프랑스 검찰에 기소된 상태입니다.
아슈라프 하키미 프로필 및 근황
PSG 하키미 음바페 |
모로코 4강 영웅이었던 하키미는 부인 히바 아부크가 두바이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동갑내기인 여성을 집으로 불러들였고 현재 강간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일단 아슈라프 하키미 선수는 성폭행 혐의에 대해서 강하게 부인하고 있습니다.
아슈라프 하키미 프로필 (본명 아슈라프 하키미 무흐 Achraf Hakimi Mouh)
생년월일 1998년 11월 4일 (하키미 나이 24세, 국적 스페인, 모로코)
키 181, 몸무게 73, 주발 오른발, 후원사 아디다스
하키미 등번호 2번(PSG, 모로코 대표팀)
국가대표 경력 61경기 8골
가족 아슈라프 하키미 부인 히바 아부크, 자녀 아들 2명
하키미 연봉 1,083,000 유로(주급 86,500 유로, 파리 생제르맹 6위)
아슈라프 하키미 인스타 계정 achrafhakimi
레알 마드리드 유스 출신으로 도르트문트, 인터밀란을 거치며 기량이 만개한 다음 4500만 유로(옵션 포함 7100만 유로)에 PSG로 이적하면서 세계적인 선수로 떠올랐습니다. 2021-22 시즌에 28경기 4골 6도움으로 주전 윙백으로 활약하며 월드컵 본선에 올랐고 카타르 월드컵에서 4위를 기록하며 한국 팬들에게도 주목을 받은 선수입니다.
순간 시속 36km가 넘는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빠른 스피드에 최근 수비 능력까지 갖추면서 세계적인 라이트백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입니다. 하키미가 스타가 된 데에는 축구 실력도 있지만 노점상 아빠, 가정부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흙수저를 상징하는 선수로 아랍권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일어난 사건으로 인해서 앞으로 하키미의 축구 인생도 결정되게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와 결혼한 모로코의 데이비드 베컴 아크라프 하키미이지만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가족과 명성 모두를 잃게 생겼습니다. 현재 아슈라프 하키미 히바 아부크 부부는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 없음
아래의 댓글 입력을 클릭한 후 익명으로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됩니다. 글 내용에 관한 질문도 환영합니다. 모든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보여집니다. 댓글을 달고 기다려 주세요.